Forensics/Magnet AXIOM

MAGNET Axiom - User Guide (Korean) #9 모바일 이미징 문제점

pental 2020. 3. 7. 21:36

[ Magnet Axiom Process ]

(Reference : Magnet Axiom Korean User Guide) // Thanks Magnet Forensics Company!
참고 ) 본  Magnet Axiom Korean User Guide를 참고해도 된다고 허락을 구했습니다!

중요한 단계만 보려면 굵은 글씨를 따라가도록 하자.

#1 - Logo Photo


[ 문제 : Magnet Axiom Process 가 Android 기기를 감지할 수 없습니다! ]

컴퓨터와 장치를 준비한 후 Manget AXIOM Process가 여전히 장치를 감지하지 못하면 장치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Samsung Kies를 다운로드하세요.

가능한 해결책 : 장치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Samsung Kies를 다운로드.

  1. Magnet AXIOM 이 설치된 폴더를 찾습니다.
    1. 기본 위치는 C:\Program Files\MagnetForensics\Magnet AXIOM\AXIOM Process입니다.
  2. ADB 폴더에서 Ctrl + Shift 키를 누른 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1. 여기에서 명령 창 열기를 클릭
  3. 장치가 컴퓨터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4. 명령 프롬프트에서 adb 장치를 입력
    1. 장치가 목록에 나타나면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장치가 목록에 나타나지 않으면 적절한 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합니다.

장치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 수집을 위한 모바일 장치 준비를 참조하세요.

올바른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어도 장치가 목록에 나타나지 않으면 Samsung Kies 또는 Samsung Kies 3을 다운로드하세요.


[ 문제 : LG 장치 수집 실패 ]

장치의 COM 포트 번호가 9보다 높으면 LG 장치 수집이 실패할 수 있습니다.
장치를 성공적으로 가져오려면 컴퓨터의 장치 관리자에서 COM 포트를 변경하십시오.

가능한 해결책 : COM 포트 번호 변경

  1. 컴퓨터에서 장치 관리자를 열기
  2. 포트(COM & LPT)를 클릭
  3. LG 장치를 두 번 클릭
  4. 포트 설정 탭을 클릭한 다음 고급을 클릭
  5. LPT 포트 번호 드롭 다운 목록에서 1에서 9 사이의 숫자를 선택
  6. 확인 클릭

일단 여기서 마치고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가겠습니다.

다른 추가적인 문의나 오탈자는 pental@kakao.com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